본문 바로가기
국내여행/경상북도 고령군

[경상북도 고령군] 대가야수목원

by 힐링과 여행 2018. 6. 2.

자연의 상쾌함을 느끼며 휴식을 가질 수 있는 곳 대가야수목원.

입구에 들어서면 아이들이 좋아하는 바닥분수, 놀이터가 제일 먼저 눈에 들어온다.

그리고 작지만 분재관이 보이고 주변의 자연을 감상하며 천천히 걷다보면 양쪽 계단 중앙으로 시원한 물이 흐르고 그 계단을 따라 올라가면 옛날 사용하던 측량기 종류를 전시해 놓은 산림녹화기념관이 나온다.

기념관 관람 후 계속 길따라 걸어 올라가면 시원하게 물줄기가 떨어지는 폭포가 있는데 모두 거기서 사진 한방 찍고 내려간다.

내려오다 보니 미처 보지 못한 여정목 미로길 이라는 곳이 보이는데 미로 입구가 표지판 바로 옆인 것 같은데 풀도 많고 여기 길인가 싶기도하고 입구에서 보면 거미줄이 너무 많아 들어가 보지는 않았다.

난 걸으며 자연을 구경하는 것을 좋아해서 너무 맘에 들었고 자연에서 아이들이 뛰어놀거나 잠시 걸으며 연인들이 데이트하기에는 좋은 곳 인 것 같다.

기후,생태,환경 체험학교와 숲해설 신청도 가능하다고 하니 관심있으면 미리 연락해 보고 신청하는 것도 좋을 것 같다. (신청 기간과 연락처는 아래 사진)


주소 및 위치 : 경상북도 고령군 대가야읍 성산로 46 (지번 : 경상북도 고령군 대가야읍 장기리 5-8)

오픈 : 산림녹화기념관 3월 ~ 10월 09:00 ~ 18:00   11월 ~ 2월 09:00 ~ 17:00

휴무 : 산림녹화기념관 매주 월요일, 1월1일, 설날, 추석

요금 : 무료

주차장 : 있음

교통 : 버스 606 (고령시외버스정류장에서 승차, 대가야수목원 정류장 하차 걸어서 1분)

#수목원 #트레킹 #자연 힐링 #데이트 #가볼만한 곳 #주말여행 #가족나들이 #경상북도 #고령군